강화군, 지역 건설산업 활성화을 위한 간담회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강화군, 지역 건설산업 활성화을 위한 간담회 개최

강화 전문 건설협의회와 소통의 장 마련
유천호 군수 "정기적인 간담회를 통해 건설산업과 지역경제의 동반 활성화가 이루어지길 소망"

강화군 전문건설협의회 간담회 (1).JPG

<강화군청 영상회의실에서 '강화 전문 건설협의회와의 간단회'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강화군)>

 

강화군이 30일, 군청 2층 영상회의실에서 ‘강화 전문 건설협의회와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유천호 군수 및 관련 부서 과장들과 강화 전문 건설협의회(회장 김종열), 임원진 등이 참석했으며 관내 건설업의 활성화 방안과 발전 방향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군은 현재 추진 중인 공사에 대한 지역업체 수주율과 관내 업체 보호를 위한 건설업 실태조사 등에 관해 설명했으며, 지역건설업체의 협조를 통해 불법·부실 업체를 처분해 지역업체를 보호하고 우리 군의 건강한 건설산업 형성을 약속했다.

 

강화군 전문건설협의회 간담회 (5).JPG

 

<유천호 강화군수가 간담회에서 지역 건설사업의 번성을 위해 각별히 신경 쓸 것을 약속했다. (사진=강화군)>


또한, 「강화군 지역 건설산업 활성화 지원 조례」에 따라 관 발주 공사뿐만 아니라, 민간 발주 공사 시에도 지역 내 건설장비 등의 사용을 요청하며 건설 재해 예방을 위해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유천호 군수는 “정기적인 간담회를 통해 건설산업과 지역경제의 동반 활성화가 이루어지길 소망하며, 지역 건설산업의 번성을 위해 지역업체 수주율 향상에 각별히 신경 쓰겠다”고 전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