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화보]‘사랑해 당신의 이야기’…제4회 강화10월愛콘서트 큰호응

29일 공설운동장에서 개최…인기가수 공연·불꽃놀이 환상적

기사입력 2022.11.03 08:1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10월_애_공연장.JPG

    <강화 10월 '愛'콘서트 무대가 시작하고 있다. (사진=전병호 기자)>


    행사시작을 알리는 포.JPG

    <강화 10월 '愛'콘서트 무대에 폭죽이 터지면서 열기가 뜨겁다. (사진=전병호 기자)>


    강화군은 ‘강화 10월애(愛) 콘서트’를 ‘지금 사랑해 당신의 이야기’ 주제로 큰 호응 속에 개최했다.

     

    지난 29일 강화공설운동장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올해 4회째로, 코로나19 마스크 해제 등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이날 오후 사전공연으로 아카펠라 그룹 '두왑사운즈'의 토크 공연이 진행되고, 이윤희 아나운서의 사회로 환영사 및 축사가 이어졌다.

     

    10월_애_공연장_3..JPG

    <강화 10월 '愛'콘서트 무대조명으로 행사장이 환하게 보인다. (사진=전병호 기자)>


    김경란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본 행사에서는 김희재·홍지윤·왁스·거미·우원재·크라잉넛 등 인기가수들이 출연, 락·힙합·발라드·트로트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축제 분위기의 열기를 더했다.

     

    특히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과 소통의 장을 만들기 위해 주민들의 다양한 사람들의 사연을 받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개인의 사연을 영상편지로 제작해 뜨거운 감동과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또한, 사연 소개와 같은 주제로 출연 가수가 노래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로 함께하는 축제로의 의미를 전했다.

     

    공연 후 저녁, 날이 어두워지자 불꽃퍼포먼스가 진행됐다. 강화 밤하늘에서 터지는 환상의 불꽃놀이와 레이저쇼에 탄성이 이어졌다.

     

    축사하는 유천호 강화군수.png

    <유천호 강화군수. (사진=전병호 기자)>

     

    유천호 강화군수는 “참석자들이 질서 정연하게 관람해 1건의 안전사고 없었다”며 “이처럼 높은 시민의식으로 오는 11월 개최되는 화개정원 축제·뮤지컬 갈라쇼 등에도 함께해 온가족이 깊어가는 가을을 만끽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